방충망 호랭이

서울 노원구 월계동 청백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본문

방충망 교체

서울 노원구 월계동 청백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방충망 호랭이 2024. 6. 24. 00:19

서울 노원구 월계동

청백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안녕하세요! ( ^ ~ ^ )

창 밖을 투명하게 만들어드리는

방충망 호랭입니다~!

오늘 고객님 께서는 방충망이 오래되어

문의를 주셨습니다~!

그럼 방충망 교체를 진행하겠습니다!


방충망 교체 전 상태 체크!

 
 

방충망 모헤어가 다 삮았습니다!

이러면 이 사이로 벌래들이 들어옵니다!

또한, 바람과 함께 모헤어 털들이 안으로 들어옵니다!

 
 

다 삮아버린 방충망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오물들!

 

그리고 방충망을 잘라서 임시로 대처해 놓으셨네요!

하지만 미관상 보기 좋지 않습니다!

 
 

여기저기 방충망에 구멍이 숭숭 뚫려있네요!

베란다 창은 방충망 모헤어가 털이 아에 없는 수준이었네요..

먼지가 엄청 많네요!

방충망 교체가 정말 시급해 보였습니다!

 

 

 
 

왼쪽은 닦기 전 방충망이고 오른쪽이 한번 닦은 방충망 샤시 입니다!

전후가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차이가 나는걸 볼 수 있습니다~ ^^

서비스로 방충망을 닦아 드립니다 ~!

지금 보시는 것이 저희가 흔히 알고 있는 방충망 모헤어입니다!

털이 아에 다 빠져있네요 ㅠ,ㅠ

방충망 샷시 롤러가 부러져 있어서 서비스로 교체해드릴 예정입니다!

교체예정인 방충망 롤러!

 
 

왼쪽 샷시 방충망 롤러

오른쪽 샷시 방충망 롤러

교체 완료!!

방충망 교체 완료 하였습니다!

방충망 모헤어도 완전 큰 왕중 왕 모헤어로 교체해드렸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방충망 호랭이의

노원구 월계동 청백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