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호랭이

도봉구 방학동 방학 2동 삼성빌라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본문

방충망 교체

도봉구 방학동 방학 2동 삼성빌라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방충망 호랭이 2024. 6. 23. 22:50

도봉구 방학동 방학2동 삼성빌라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안녕하세요 ~!

창 밖을 투명하게 바라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방충망 호랭이 입니다!

오늘은 도봉구 방학동 방학2동

삼성빌라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 고객님 께서는 오래된 주택의 방충망이

찢어지고 삮고 틀이 흔들리는 문제로 인해 교체를 의뢰해 주셨습니다!

그럼 미세 방충망 교체 작업 및 신규 설치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방충망 교체 전 상태 체크!

보이시는 왼쪽 방충망틀이 오래되어

샷시의 튀틀림이 있어서 옆으로 밀기만 해도 떨어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오른쪽 방충망 샷시도 있었지만

방충망을 여는 과정에서 탈거가 되어 믿으로

방충망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하셨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 틀을 누가 주어가셨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방충망 없이 생활하였습니다 ㅠㅠ

방충망이 오래되어 이곳 저곳 찢어져있습니다!

그리고 오물도 묻어 있습니다!

 

 

방충망이 뒤틀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방충망을 움직이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높이가 짧아 지면서

방충망이 추락하게 됩니다!

이 샷시는 방금 떨어진 샷시와 다른 샷시 인데

이 샷시도 창문을 열다가 아래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다행이 아래 사람과 차가 없어서 피해는 없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에게 의뢰를 주셨습니다!

 

 

 

노후된 방충망 + 방충망이 추락하게 되면 방충망의 제 기능을 할 수 없습니다 ㅠ,ㅠ

떨어진 방충망인데 이부분이 떨어지면서 담벼락에 막아서

틀 자체가 휘어져버려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서비스 ( 샷시 롤러 교체)

주인분께서 유리문이 잘 열리지 않는다고 하셔서

서비스로 교체해드렸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방충망 롤러 바퀴 자체가 탈거가 되어있었습니다!

창문을 열고 닫을 때면 삐익 삐익 소리가

엄청 크고 주인분께서 힘들어 보이셨습니다 ㅠ,

그래서 이렇게 바퀴를 직접

철물점 3곳을 돌며 드디어 구하게 되었습니다!

이 바퀴는 오래된 샷시의 바퀴라 요즘은 잘 나오지도 않고

대체품으로 만들어진 바퀴를 구해서 부착하드렸습니다!

이날 엄청 열심히 했습니다!


미세 방충망 교체 완료

방충망 왼쪽과

오른쪽 모두 신규 설치 입니다!

기존 방충망 크기보다 5mm정도 크게 제작하였습니다!

기존 틀은 조금 작게 제작됨 + 샷시가 노후되어 옆으로 이동할때 뒤틀림 떄문에

창문을 여니까 바로 탈거가 되었었네요 ㅜㅠ

하지만 제가 제작하니

딱 맞고 좋네요! ^^

정말 방충망을 착용하지 않은 것 처럼 투명하네요!

투명한만큼 촘촘한 미세방충망!

벌래들이 99.9% 차단됩니다!

마치 그림을 보는 것 과 같습니다!

열심히 한 만큼 기분이 정말 좋은 하루 였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도봉구 방학동 방학2동 삼성빌라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의

창 밖을 투명하게 만들어 드리는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