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호랭이

도봉구 도봉동 동아에코빌 아파트 미세방충망 교체 시공현장 본문

방충망 교체

도봉구 도봉동 동아에코빌 아파트 미세방충망 교체 시공현장

방충망 호랭이 2024. 6. 27. 14:06

도봉구 도봉동

동아에코빌 아파트

미세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안녕하세요 ~!

창 밖을 투명하게 만들어 드리는 방충망 호랭이입니다!

요즘 일이 부쩍 늘어서 일이 없느날

한번에 포스팅을 몰아서 쓰네요!

이해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도봉구 도봉동 동아에코빌 아파트

미세방충망 교체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고객님께서는 아파트 층고가 높지만

러브 버그가 계속 집으로 유입되어 문의를 주셨습니다!


방충망 교체 전 상태 체크

방충망이 찢어져 임시로 방충망 테이프를 사용하셨네요!

오래전에 부착하셔서 테이프도 같이 녹슨건지

먼지지가 붙어있는 건지!!😭😭😭😭

이곳도 방충망 테이프가 붙어있네요!

이곳도 방충망 테이프가 붙어 있네요!

저를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벌래를 차단과 깔끔한 미세 방충망으로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이곳도 방충망 테이프가 붙어있네요!

방충망 테이프 보다는 금액을 조금더 투자해서 10년정도 사용할 수 있는

반 영구적 미세방충망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모헤어가 붙어 있긴 하지만 조금만

건드리면 먼지가 우두두두 하고 떨어집니다!

그말은 즉! 방충망 샷시를 움직으면 먼지가

바람을 타고 안으로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미세 방충망 교체와 모헤어 교체가 시급해보입니다!

😊😊


미세 방충망 교체 시작 !

 
 

방충망 샷시 청소를 하기 전

방충망 샷시 청소 후 입니다!

차이가 별로 없긴 하네요!

조금 깔끔하긴 했습니다!

샷시 아랫 부분만 조금 더러웠네요!

하지만 깔끔하게 닦아 드렸습니다!~!!😍⭐️

먼지가 정말 정말 한가득입니다~!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온다고 생각하니 정말 끔찍하네요!

청소를 해도 집안에 계속 먼지가 쌓이는 원인 중 하나이겠네요! 😭

더이상 빠지지 않는 모헤어도 교체해드렸습니다!

저희 방충망 호랭이는 모헤어 / 고장난 롤러 교체는 기본 사항입니다!😍


미세 방충망 교체 완료!

깔끔하게 미세 방충망으로

교체를 완료 하였습니다!

특히 벌래가 많이 들어오는 곳에는

왕 모헤어를 넣어드렸습니다!

모헤어의 역활은 유리 창문과 방충망 샷시 사이에

붕 뜨는 부분이 있는데 그곳을 털로 밖과 안을 차단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선물🤩

고객님 께서 너무 감사하다면서

오리알 2개와 박카스 하나를 주셨습니다!

일 끝나고 벤치에 앉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창 밖을 투명하게 만들어 드리는

방충망 호랭이의

도봉구 도봉동 동아에코빌 아파트

미세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