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호랭이

서울시 강북구 한천로 번동 한양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본문

방충망 교체

서울시 강북구 한천로 번동 한양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방충망 호랭이 2024. 6. 24. 00:49

서울시 강북구 한천로

번동 한양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창 밖을 투명하게 만들어드리는 것을 목표와 사명으로 하고있는

방충망 호랭이 호랑이 🐯 입니다!

오늘은 제가 속해 있는 도봉구 카페에 글을 올렸는데

문의를 주셔서 다녀왔습니다!

정말 운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오늘 고객님의 집은 방범창이

모두 설치 되어 있어서 창문을 모두 탈거하고 진행하였습니다!


방충망 교체 전 상태 체크

고객님께서 다이소에서 파는 방충망 스티커를 부착

해놓은 모습입니다!

먼지가 까득 쌓여있는데

바람을타고 고객님의 집으로 그대로 들어오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ㅜ . ㅜ

빨리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

테이프로 임시로 해 놓으셨네요!

먼지가 한가득 제가 바로 갈아드릴 예정입니다!

빨리 고객님을 기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머마무시한 먼지😔

하지만 걱정하세요! 제가 깔끔하게 해드리겠습니다!


방충망 교체 시작!

 
 

우선 방충망 틀을 깔끔하게 한번 닦습니다!😍

방충망 제거를 하니 임시로 하나 더

하셨네요! 그래서 이것도 제거 해드렸습니다!

 
 

방충망을 왜 닦아 드리냐?

방충망을 닦으면 새 샷시는 아니지만

새 샷시 처럼 기분이 좋아하는 고객님들을 보면 제가 뿌듯합니다~!😘

테이프도 제거해드였습니다!

 
 

먼지도 깔끔하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쑥~! 닦아 드렸습니다~! 😙


미세 방충망 교체 완료!

모헤어도 완전 두꺼운 모헤어로 넣어 놓았습니다!

벌래들이 침투하기 어렵습니다 ~!😗

방충망 교체 완료!

정말 깔끔하네요!

일자로 팽팽하게 정말 잘 펴졌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밖에서 부착해드렸습니다 !!!😚

서비스로 미세방충망

물구멍 스티커도 드렸습니다!


고객님 후기

 
 

감사드리게도 고객님께서 따로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카페에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이날 고객니께서 고생하신다고 음료수랑 커피랑 생수를 챙겨주셨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힘이 절로 나더군요!

제가 이래서 방충망 가는 일을 멈출 수 가 없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심히해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교체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미세방충망은

  • - 10년 사용가능
  • - 벌래 99.9%차단
  • - 미세먼지 50%차단
  • - 자가세척기능(비오면 자동으로 빗물과 물로 세척)

선택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