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호랭이

서울 도봉구 창동 동아청솔 아파트 미세방충망 시공 본문

방충망 교체

서울 도봉구 창동 동아청솔 아파트 미세방충망 시공

방충망 호랭이 2024. 7. 15. 15:55

도봉구 창동 동아청솔 아파트

미세 방충망 시공 현장

안녕하세요 ~! : )

창 밖을 투명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방충망 호랭이 🐯입니다

오늘은 도봉구 창동에있는

동아 청솔 아파트 방충망 교시 시공 현장 입니다!

오늘 고객님께서 방충망이 오래되어

교체 문의를 주셨습니다!


미세 방충망 교체 전 상태 체크

 
 

먼지가 한가득인 방충망

+

오래 되어 먼지가 수북하게 쌓여있는 방충망

모헤어가 다 되어 으르러지네요!

칼자국?

같은게 방충망에 찢어져 있네요!

우와..

먼지도 완전 방충망에 한가득이네요!

 
 

방충망틀에 먼지가 한가득

+

모헤어가 다되어 테이프? 같은걸 붙여 놓으셨네요!

먼지가 많은 방충망으 고객님의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미세 방충망으로 교체 작업 시작!!

모헤어가 다 휘어져 있네요!

 
 

그래서 방충망 모헤어를 다 제거하고

틀을 한번 닦아 드렸습니다!

방충망 모헤어가 여기저기 다 소진 되어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방충망 교체 완료!

 
 

이렇게 방충망을 모두 교체 하였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창 밖을 바라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방충망 호랭이의

서울 도봉구 창동 동아청솔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의

창 밖을 투명하게 바라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방충망 호랭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