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호랭이

서울 도봉구 쌍문동 신원2차(주상복합)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본문

방충망 교체

서울 도봉구 쌍문동 신원2차(주상복합)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방충망 호랭이 2024. 5. 9. 16:27

도봉구 쌍문동 신원2차(주상 복합)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 )

창 밖을 투명하게 만들어 드리는

방충망 호랭이 입니다!

오늘은 도봉구 쌍문동 신원2차 (주상 복합)

아파트 미세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 포스팅입니다!

오늘 고객님 께서는 방충망이

오래 되서 교체 시공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방충망 교체 전 상태 체크

 

방충망에 구멍이 뚫려서 방충망 테이프로 임시로

대체해 놓으셨네요!

먼지가 한가득 이네요!

 

닦기 힘든 부분에도 먼지가 한 가득 있네요!

 

모헤어도 털이 다 달았네요!

이러면 벌래들이 이 틈으로 다 들어오죠!

벌래들의 출입구가 되는 것 입니다!

 

먼지가 상당히 붙어 있네요!

시간이 조금 더 짐나면 삭아버리서

딱딱하게 궅어버리는 현상이 생깁니다!

방충망 교체 시작~!!

 

 

방충망 들어 있는 먼지를 1차적으로 날려줍니다!

그리고 약품으로 방충망을

깔끔하게 닦습니다!


방충망 교체 완료!

방충망을 깔끔하게 교체하고 부착도 해드렸습니다!

지금까지

도봉구 쌍문 신원2차 (주상복합)

방충망 교체 시공 현장의 방충망 호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