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호랭이

도봉구 도봉동 도봉1동 빌라 향균발수 미세 방충망 교체 본문

방충망 교체

도봉구 도봉동 도봉1동 빌라 향균발수 미세 방충망 교체

방충망 호랭이 2024. 4. 15. 14:16

안녕하세요 방충망 호랭이 입니다!

오늘은 도봉구 도봉동 도봉1동에 있는 교체하려고 합니다

기존 방충망은 오래되서 노후되고 먼지나 비로 인해

창밖이 잘 보이지 않아 시공을 문의해주셨습니다.

 

또 요즘은 평균 수명이 1~3년인 알루미늄 방충망으로 교체하는 것이 아닌

미세 방충망으로 많이 교체하는 추세입니다.

국내산 정품 미세 방충망


교체전 사전 답사

방충망을 교체하기 전 어떻게 방충망을

탈거 할지 현장 답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오래된 집이다 보니 고객님께서 방충망

지속적으로 움직이기만 해도 탈거가 된다고 하여

피스로 고정을 시켜 놓으셨네요!

 

그래서 집에 있는 방충망을 모두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방충망을 고정시키기 위해 전기 테이프를 사용하였네요!

교체하겠습니다~!

방충망을 모두 탈거 하였습니다. (7개)

 

 

 

가까이서 보니 실제로 알루미늄이 삭아서 쉽게 구멍이 나는 모습입니다!

교체 완료 및 서비스!

저희 방충망 호랭이는

1.방충망 교체 & 모헤어 교체 & 손잡이 교체

 

노후된 방충망이다 보니 저녁 늦게 까지 했는데

고객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저희는 국산 정품 특허 받은 방충망으로 교체를 진행합니다!

한반 교체하시면 10년동안 교체가 필요하지 않아요!

3.롤러 교체

 

이것 때문에 자꾸 탈거되었네요!

4.창틀 청소

 

깔끔하니까 제 기분도 다 좋네요!

특이사항

고객님께서 대창도 계속 방충망이 탈거 된다고 하셔서

방충망을 빼서 보았는데 아래와 같이 방충망이 구부러져 있었네요

그래서 조금 더 수월하게 여닫을 수 있도록 이와 같이 조금은 펴드렸습니다!

방충망 약간의 수리를 진행하지 전 보다는 조금 더 여닫는게 편해지셨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도봉구 도봉동 도봉1동

미세 방충망 방충망 교체하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창밖을 투명하게 바라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충망 호랭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